벳위즈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칵스
댓글 30건
조회 136회
작성일 23-01-31 22:13
본문
오늘의 벳위즈 후기 적어볼게요.
오늘은 12시간 근무인 날이여서 아침부터 느바를 보면서 시간을 녹이려고 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갈만한 경기 두경기가 있더라구요
골마옵
애플옵
그래서 20만원 충전하고 보너스 받고~ 10만원씩 배팅 했습니다.
골마옵 국룰 적중!
바로 39만 생겨서 기분좋게 출발합니다.
두번째 애플옵 가즈아~ 애틀란타 2플핸~
트레이 영 가즈아~~~~~~~?????????????
트레이 영 결장 소식????????? 기준점 2>5.5 변경 이때부터 느낌 쎄 했어요
그리고 경기시작 흐름은 오버를 잘 타서 오버는 안정적 애틀란타 10점 지고 있다가
쫒아갔다가 무한 반복 대망에 클러치 타임 애틀란타 1분 남기고 동점!
우와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오늘은 퍼펙트구나~~~~~~
40초 경 3점 먹힘
아 불안한데... 하던 찰나!
애틀란타 3점 자유투!
우와아아아아아아앙 가는구나~~~~~~~~~~
2팅??????????????????
역시 나온 파울작전 4점까지 벌어진 점수
마지막 슛!!!!!!!!!!! 팅~~~~~~~~~~~~~~~~
하.....
이상 입니다. 농구 모르시는 분이라면 이해가 잘 안되실수도 있겠네요 ㅠ
어쨋든 19챙겼습니다~ ㅅㅅㅅ
말이 너무 많았네요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댓글목록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말이 많은 후기가 영양가가 높습니다~! 챙기셨다면 다행이네요 ㅠㅠ
홍콩작두님의 댓글
홍콩작두 작성일
일단 19챙기신거 축하드려요~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19만원이면 잘챙긴거죠~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수익축하드립니다!!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저 하에서 많은것이 느껴지는..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네요 ㅋㅋ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어쨋든 축하드립니다ㅋㅋㅋ
비트박스천재님의 댓글
비트박스천재 작성일
이렇게 성의있는 글은 읽는맛이 있죠 ㅋㅋ
자투팅은 에혀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그래도 결국 승리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ㅎ
닉네임님의 댓글
닉네임 작성일
경기 관람재밌게하셨네 ㅋㅋㅋ 축하드려요~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일당 축하드려요....^^
낙타고기님의 댓글
낙타고기 작성일
샤샤샷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굿굿 고생하셨습니다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농구쪽 고수신가보네요 이득 ㅊㅋ드립니다
bacara님의 댓글
bacara 작성일
한박스라도 챙기셔서 다행입니다 !
수익 축하드립니다
원칙대로하자님의 댓글
원칙대로하자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마지막께 아쉽긴하네요 ㅠ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건승하세요~!!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이득나이스입니다 ㅎㅎ 건승하세요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나이샷
토북이와거끼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 작성일
나이쑤용
죄송그자체님의 댓글
죄송그자체 작성일
오우 축하드립니다~
바칵스님의 댓글
바칵스 작성일
모두 감사드려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축하합니다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주 좋습니다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