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소액은 연승 쉽다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니걸
댓글 23건
조회 137회
작성일 23-01-28 11:44
본문
항상 소액으로 달려야 하나요 ㅎㅎ
댓글목록
괴짜딜러님의 댓글
괴짜딜러 작성일
4연승 축하해요 ㅎㅎ
무과장출근님의 댓글
무과장출근 작성일
매번 연승으로 이득 봅시다
손흥민님의 댓글
손흥민 작성일
이상하게 소액은 잘되져 소액이라두 고액이라두 매번 연승하셔여 이득 축하드려요~
명왕성님의 댓글
명왕성 작성일
소액 연승 나쁘지 않아요 ㅋㅋㅋㅋ
폭풍전야님의 댓글
폭풍전야 작성일
연승 기운 좀 주세요 ㅎㅎㅎ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축하합니다
카지노보안관님의 댓글
카지노보안관 작성일
ㅊㅋ ㅊㅋ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소액으로 무한득 고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소액으로 계속 먹어요. 그럼 고액이 됩니다.
수지님의 댓글
수지 작성일
ㅊㅊㅊㅊㅊ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축하합니다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우 축하드립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ㅊㅎ드려요
붉은하늘님의 댓글
붉은하늘 작성일
마인드 컨트롤이 문제겠죠. 고액도 소액 다루듯이 하면 될텐데... 그게 쉽지가 않으니 말이죠..ㅎㅎ 연승하신거 축하드립니다.
긴휴지끈님의 댓글
긴휴지끈 작성일
저도 연승 도전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연승 축하드립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ㅎ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축하드립니다ㅎㅎ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축하드려요!! ㅅ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연승 너무 좋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4연타 ㅅㅅㅅ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축하드려여 ㅅㅅ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소액의마법 ^^: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