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위즈 휴가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쿠자
댓글 29건
조회 215회
작성일 23-01-27 17:33
본문
저도 가족과 함께 일본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일본 가는 당일날 (22일) 올인을 당하고 재입마저 (700만) 뿌러지면서 -1400만이라는 우울한 설날을 맞이하였네요.
(그나마 전날(21일) 큰 수익을 먹어서 멘탈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한번 더 재입을 할까 생각했지만 다음날 아침 비행기이기도 하고 이마저도 깨저버리면 멘탈이 나갈꺼 같아 취침을 했습니다.
시드 금조가 필요해 보여 기존의 절반 정도인 300만을 충전하고 공항에서 틈틈히 (화장실, 대기시간) 게임을 돌리면서
300만 정도를 따고 일본에 도착 후 숙소를 이동하면서 400만을 따서 재입으로 잃었던 돈을 모두 복구 하였네요.
일본에서는 게임을 자제하려고 했지만 복구생각에 그지같은 인터넷 상황속에서 틈틈히 게임을 하였고
정말도 다행히 설날 당일 잃었던 것 모두 복구 하였습니다,
그치만 또다시 출국날 첫날과 마찬가지로 기본시드 (700만)이 부러지고 재입(700만)이 부러지면서 그동안의 노력이 또다시 물거품이 되었고,
한국에 도착하여 조금 복구 후 욕심부리지 않고 다음날로 넘겼고 다음날 (26일) 날을 잡고 게임을 하여 다시 복구 하였네요.
결국 잃고 복구하고 잃고 복구하고를 반복하며 크게 먹은거 없이 지냈습니다.
연패때 내가 재입을 참았더라면, 재입시 조금만 신중했다면.. 못해도 1천만원 수익이 있었을텐데 하는 결과론적인 후회가 되지만 그래도 손실은 없으니 이제 차근히 올려보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댓글목록
2개의자아님의 댓글
2개의자아 작성일
25일 손해 26일 바로 복구 쳐버리는 미친 능력....
탈룰라님의 댓글
탈룰라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지난일 후회해봐야 소용없으니 잊어버리시죠
김상궁님의 댓글
김상궁 작성일
금액만 보자면 크지만 손해랑 따지고 보면 너무 힘든 싸움같아 보이네요 ㅠㅠ
일본도님의 댓글
일본도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희망과절망님의 댓글
희망과절망 작성일
그래도 수익 내신게 어딥니까 ㅎㅎ
시크릿가든님의 댓글
시크릿가든 작성일
내역에서 재입과 고생의 흔적이..
야생동물님의 댓글
야생동물 작성일
따봉 박고 갑니다
고생하셨어요 ㅎㅎ
타조알님의 댓글
타조알 작성일
천천히 위로 더 올라가시길 화이팅
허민님의 댓글
허민 작성일
항상 응원합니다~
꽃뱀12님의 댓글
꽃뱀12 작성일
복구하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해커가꿈님의 댓글
해커가꿈 작성일
롤링 살벌하네요... 건승 기원합니다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
크... 후기 알차네요 추천박고갑니다
정신케어님의 댓글
정신케어 작성일
고생하십니다 ㅠㅠ 꽃길만 갑시다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건승 기원!!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연승 쭉쭉이어나가셔여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ㅠㅠ 롤링보니..ㅠㅠ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수고하셧어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고생하셧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실력이 있으시니 대패만
조심하시믄 언제든
복구가능 할거라 생각됩니다.
1억가자님의 댓글
1억가자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복구 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건승하세요 홧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다행입니다
Dopa님의 댓글
Dopa 작성일
복구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복구 고생하셨어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다행이네요~!!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