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 바둑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둠의자식
댓글 61건
조회 148회
작성일 23-01-27 04:55
본문
ㅁ~~
굿모닝? 굿이브닝?
오늘은 낮에 울쌍둥이들 치과치료(수면치료)에
상가집도 가봐야해서 가게 문닫고도 혼자 이버랑
이런저런 얘기하며 바둑알 셋습니다
참 도박 것도 출석게임 지금 거의 새벽5시 ㅠㅠ
좀 서글프기도하고 머 걍 거시기 하군요 기분이 ㅎ
오늘도 소소하지만 수익에 감사함을 느끼며
집에가서 잠깐쉬고 볼일보고 눈좀 붙혔다
저녁에 위즈랑 실시간 뜨밤 보내러 올께용~~
위즈야~~ 뜨밤 뤠디????
수익후기글이 엄청 많길 기대하며
빠2~~ 에헴~~
댓글목록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굿모닝 이렇게 문제를 건내~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굿모닝~~ㅎㅎ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짜잘하게 좋네요 ㅋㅋㅋ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 ㅎㅎ 짜잘해보여도 이런게 결국 이기는 거 더라구요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바둑알도 나름대로 수익을 보셨군여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네 요즘 바둑알만 공락중 ㅎ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쌍둥이의 아버님이셨던겁니까!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 6살 딸 쌍둥이 ㅎ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저녁넘어서의 뜨밤 잘되시길 바라며 ㅎㅎ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피곤해 못 만났네요 ㅠ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오늘도 홧팅하세요 ㅎ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ㅇㅔㅎㅔ
ㅁ~~ㅋㅋㅋ 수익이라면 뭔들 좋긴하죠~!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좋죠 수익은 ㅎ
믹스커피님의 댓글
믹스커피 작성일
오늘 되게 바쁜날이되시겠군..... 일 잘보고오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네네 ㅠ 저녁에 피곤했네요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치과는 성인도 무서운데 ㅠㅠ 쌍둥이분들이 잘 견뎌낼 수 있기를...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치료중 깨서 엄청 울었네요 ㅠㅠ
무순님의 댓글
무순 작성일
부디 벳위즈 사대가 잘 맞으시길 바랄게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제가 살살 꼬들겨 잘 맞춰야죠 ㅎ
태양불님의 댓글
태양불 작성일
원래 지금 시간이 좀 적적한 시간대이긴 하죠잉 새벽게임이 위험한 이유기도하구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딱 맞네요 ㅎㅎ
겨울나기님의 댓글
겨울나기 작성일
소소한 수익이 가장 맛나더랍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이런게 쌓이면 크죠 ㅎㅎ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생하세요 홧팅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알고수ㅎ
수고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이버의 도움이죠 뭐 ㅎ
코다리님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오늘도 홧팅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판탄이고수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이버가 지진 않네요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당^^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판탄 야무지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야무지게 해야죠 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건승하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오늘도 홧팅하세요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고생하셧읍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홧팅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건승 기원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슬로우님두 항상 건승요^^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늘 건승하세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홧팅 ㅎ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고생하셧습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제가 했나요? 이버가 다했는걸요ㅎ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오늘도 홧팅 ㅎ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축하용 ㅎㅎ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축하합니다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고맙습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축하해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감사합니다 블랙잭 기대할께요^^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고생하셧습니당 이득보신거 축하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건승기원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