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단도..생각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다리
댓글 59건
조회 124회
작성일 23-01-27 04:38
본문
댓글목록
후원자님의 댓글
후원자 작성일
3개월동안 수익못내고있는거면 타격이크실텐데.......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언제나 단도쪽은 찬성이요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 못하겠어요
카트유저님의 댓글
카트유저 작성일
여기 자유게시판인데...ㅠㅠ 슬럼프는 잘 해결되시길...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죄송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계속 깊어만 지고계신다는건데 그러면 ㄷㄷㄷ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휴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그저 힘내시길바랄게여..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안될때 쉬거나 잠깐의 단도를하시거나 소액으로만 가끔가다 즐기시는것도 좋지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하시는일 다 잘되시도록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ㅜㅜ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3개월동안 계속 잃기만 하는거면 진짜 쉬어야할 때같기도 합니다 ㅎㅎ...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니거님의 댓글
니거 작성일
종목을 계속 바꿔보시는데도 안 되시는건가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그래야될듯ㅈ
뚜벅이님의 댓글
뚜벅이 작성일
부디 운수가 좋은 쪽으로 잘 향해나가시길 바랍니다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라카바님의 댓글
라카바 작성일
뭐든 무리하는 순간만 안 넘기는게 좋다고 봅니다요
죽지 마시고 잘 빠져나가시길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감사요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다시 올라가실겁니다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툼불님의 댓글
툼불 작성일
더 잃기전에
떠나세요ㅜ.ㅜ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그러기에 너무잃었어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단도가.. 참 쉽진않은데...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터져라님의 댓글
터져라 작성일
다시 수익보시길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감사요
다람쥐님의 댓글
다람쥐 작성일
단도도나쁘지않습니다ㅡㅜㅜ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ㅜㅜ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ㅠㅠ 조금 쉬시는게...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에슈 습관이죠뭐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건승기원합니다 화이팅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천천히..쉬시다 하셔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ㅜㅜ
슬로우님의 댓글
슬로우 작성일
뭐라고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겟어요
삼개월이면 너무 기네요 연패의 늪에서 어서 탈출하시길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에휴
타이살인마님의 댓글
타이살인마 작성일
힘내시라는 말이 위로가될지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단도 해보세요 ㅜㅜ 저도 단도해야되는데 안되네요 그게 ..ㅠ
태규우님의 댓글
태규우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저도 단도 해야할듯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힘내죠
두부두부님의 댓글
두부두부 작성일
힘내세요 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합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아쉽네요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저도 요즘 참... 비슷합니다.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힘드네요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너무 안좋을땐 에휴 ㅠ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에휴입니다 진짜ㅜㅜ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저도 계속그러네요 ㅠ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에휴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힘내세요ㅜㅜ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감사요
쏴쏴쏴니님의 댓글
쏴쏴쏴니 작성일
쉬새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네.
후추님의 댓글
후추 작성일
ㅎㅎ조절이 안됩니다요.....
코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코다리 작성일
ㅜㅜ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