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토너는 놓아줄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RENE
조회 74회
댓글 15건
작성일 24-07-27 22:02
본문
본문
상금 10만원 컷이 +20만원정도라
도전해봤는데 -20찍어버렸음ㅋㅋ
일단 패까는거랑 영상이랑 딜레이도 있고
시간도 아시아관은 40초?이래서
스바가 익숙한 저는 못하겠네요
깔끔하게 포기포기
도전해봤는데 -20찍어버렸음ㅋㅋ
일단 패까는거랑 영상이랑 딜레이도 있고
시간도 아시아관은 40초?이래서
스바가 익숙한 저는 못하겠네요
깔끔하게 포기포기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포기이..
무조건출금님의 댓글
무조건출금
작성일
아구구ㅜ
베이비로션님의 댓글
베이비로션
작성일
포기하지마 자기야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ㅇㅇ 걍 미우나 고우나 에볼이 최고임
솔옴님의 댓글
솔옴
작성일
포기가 나아요 ㅠㅠ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네 괜히 꽁으로 10만원 먹으려다가 목돌아가겠네여
세니키님의 댓글
세니키
작성일
어려운거시양
와래래님의 댓글
와래래
작성일
에구구구 ㅠㅠ
슬롯만해보자님의 댓글
슬롯만해보자
작성일
저도그거할랫다가 50잃궛는데 ㅈㄴ안맞는듯..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그쵸 놓아줍니다 다음달은 걍 에볼 전체 바카라로 해주길
노르노르님의 댓글
노르노르
작성일
ㅇㅈㅇㅈ 맞는곳에서 써야함 토너 욕심내다가 주차 실패 자주하는듯 ㅠ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맞아요 일단 게임사자체가 너무 별로임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고생많으셨습니다!!
미아님의 댓글
미아
작성일
거기말고 쩌기 인기없는곳있자나
Yooooozl님의 댓글
Yooooozl
작성일
상금은 미끼일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