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이 기아를 두번연속잡다니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리이리
조회 145회
댓글 5건
작성일 24-07-27 21:42
본문
본문
와 키움 진짜 팀 아닌거같았는데
기아를 두번연속 잡는거보면 야구는 ㄹㅇ 모르긴하네요 ㅋㅋ
설마 스윕도하나
기아를 두번연속 잡는거보면 야구는 ㄹㅇ 모르긴하네요 ㅋㅋ
설마 스윕도하나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징기스찬님의 댓글
징기스찬
작성일
국야는 동전던지기
맥스멕스님의 댓글
맥스멕스
작성일
기아 하는거보니 노답하긴 하던데
Yooooozl님의 댓글
Yooooozl
작성일
ㄷㄷ개쩌네여
베이비로션님의 댓글
베이비로션
작성일
키움폼보소
익스큐즈미님의 댓글
익스큐즈미
작성일
지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