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페트병 얼려보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깽이
조회 89회
댓글 2건
작성일 24-07-27 21:31
본문
본문
가스가업는가 에어컨 틀어도 더움 ㅜㅜ
페트병에 물넣고 얼려서 얇은수건으로 한번 감싸서
껴안고 있음요 ㅇ.ㅇ
동상 걸릴거같음
페트병에 물넣고 얼려서 얇은수건으로 한번 감싸서
껴안고 있음요 ㅇ.ㅇ
동상 걸릴거같음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Yooooozl님의 댓글
Yooooozl
작성일
오옹...꿀팁인가요
오로라팁님의 댓글
오로라팁
작성일
꾸르르르티티이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