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꼴등팀 상대로 어제부터 뭐하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플뱅도사
조회 67회
댓글 2건
작성일 24-07-27 21:01
본문
본문
삽질 오지게 하네요
압도적인 맛이 없네요
압도적인 맛이 없네요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그르게여 왜케 힘들게 겜하냐 ㄷㄷ
붉은낙지님의 댓글
붉은낙지
작성일
ㄷㄷㄷ 투수가 못하는건가 타자가 못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