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마지막 질문 남겨볼게요 죄송합니다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베르마스
조회 72회
댓글 10건
작성일 24-07-27 20:42
본문
본문
포인트 전환 한번에 50안하고 분할로 10만원 20만원해도 상관없나용?
7월30일에 50만원 전환받았어도 8월초에 50만원 전환 재신청해도 무방한거죠~?
답글 달아주시는 선배님들 모두 주말 건승하세요~!
7월30일에 50만원 전환받았어도 8월초에 50만원 전환 재신청해도 무방한거죠~?
답글 달아주시는 선배님들 모두 주말 건승하세요~!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디알티님의 댓글
디알티
작성일
네 다 맞아용
달리즈아님의 댓글
달리즈아
작성일
네 맞습니당
트리플h님의 댓글
트리플h
작성일
네
rich0님의 댓글
rich0
작성일
맞습니다!!
연두님의 댓글
연두
작성일
맞아용
인섕나락님의 댓글
인섕나락
작성일
네 맞아요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네산괌엊ㅅ너년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싹다정답 ㅅㅅㅅㅅ
벳고수님의 댓글
벳고수
작성일
네 맞습니다 !
하루에10만님의 댓글
하루에10만
작성일
3만단위로 15번 하시고 마지막에 5만 포전하셔도 됩니다 50만안에서만 최소단위 3만이상이면 가능
7월달 실적채우시고 말일에 50전환 한방에 하시고 겜안하시고
8월 1일날 30실적 채우고 포전 또 한방에 50신청해서
<br/>
<br/>8월 1일에 100으로 시작하셔도됩니다 저는 그렇게 해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