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들 하셨나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ciao
댓글 5건
조회 61회
작성일 24-07-27 20:27
본문
본문
어제 숯불 두마리 치킨 시켰는데..
제스타일이 아니어서 반만 먹구 남겼는데..
그거나 데워 먹어야겠습니다..
오늘도 무사히 하루가 다 지나가네요..
식사 거르지 마시구 꼭 식사하세요.
좋은밤들 되세요 병장님들
제스타일이 아니어서 반만 먹구 남겼는데..
그거나 데워 먹어야겠습니다..
오늘도 무사히 하루가 다 지나가네요..
식사 거르지 마시구 꼭 식사하세요.
좋은밤들 되세요 병장님들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식사챙기셔요 ㅎㅎ
징기스찬님의 댓글
징기스찬 작성일
맛저용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맛저하세요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맛난 저녁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맛나게드세룜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