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빠이님들 댓노 질문드려요 자꾸 질문 ㅈㅅ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베르마스
댓글 5건
조회 40회
작성일 24-07-27 20:17
본문
본문
댓노할 때 며칠 이상 된 글은 댓글달면 안된다거나 포인트 안 준다더나 하는 제재사항이 있을까요?
그냥 대충 3일 이내 게시글에만 하는 게 좋을까요?
규정이 따로 없는 듯 하여 무늬드려봅니다~!
그냥 대충 3일 이내 게시글에만 하는 게 좋을까요?
규정이 따로 없는 듯 하여 무늬드려봅니다~!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xego님의 댓글
xego 작성일
음 대충 2,3일지난건 조심하시구 저는 그런거없이 그냥 넷플보면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거에 댓달아여
오베르마스님의 댓글의 댓글
오베르마스 작성일
감사합니다 건승하는 주말되세유
비리륭님의 댓글
비리륭 작성일
공식답변: 눈치껏이요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거의영자씨 맘이구여. 중요한건 동그란 추천버튼입니다~~!
오베르마스님의 댓글의 댓글
오베르마스 작성일
오잉 동그란 추천버튼이 왜 중요한지 알려주세용 추천해도 포인트가 오르거나 추천 많이 받으면 포인트가 오르거나 하는걸까유~?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