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체빠
조회 39회
댓글 3건
작성일 24-07-27 20:16
본문
본문
오징어너무비싸서 산낙지로 포장주문했어요..
모듬회에 산낙지 6.3만
모듬회에 오징어 8.8만
너무비싸서.....산낙지로................오징어먹을날이오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회에 산낙지 6.3만
모듬회에 오징어 8.8만
너무비싸서.....산낙지로................오징어먹을날이오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xego님의 댓글
xego
작성일
와진짜 너무비싸네요
신진물산조태오님의 댓글
신진물산조태오
작성일
금징어 맞네....
비너스님의 댓글
비너스
작성일
ㅠㅠ어케오징어가 더비싸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