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게임 많이할땐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텔린
댓글 6건
조회 54회
작성일 24-07-27 20:08
본문
본문
아니 요즘 게임을 줄이니까 저녁을
먹어도 배가 고픈데.. 이거 정상인가요?
그런 의미에서 야식 뭐 먹을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차라리 게임하는데 돈쓰는것보다
먹는것에 쓰는게 나을거같네요
먹어도 배가 고픈데.. 이거 정상인가요?
그런 의미에서 야식 뭐 먹을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차라리 게임하는데 돈쓰는것보다
먹는것에 쓰는게 나을거같네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인생이요님의 댓글
인생이요 작성일
저녁밥을 먼저 드시는게 어떨까효
텔린님의 댓글의 댓글
텔린 작성일
저녁밥은 아까먹었네욤 ㅋㅋ la갈비 먹었어욤
인생이요님의 댓글의 댓글
인생이요 작성일
와 맛난고 드셨네,,,,,,
그럼 야식은 국룰인 치맥으로 가시졍
연두님의 댓글
연두 작성일
저두추천좀요 ,,,~
소원님의 댓글
소원 작성일
든든히 드세요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맞아요 먹는거에 쓰는게 이득이죠 ㅎㅎ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