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베르마스
댓글 5건
조회 49회
작성일 24-07-27 20:05
본문
본문
옆동네에서 이사하려고 하는데요 (혜택이 구려도 익숙하다 보니 이사한다 이사한다 말만 하다가 이제 진짜 하려고 합니다)
포인트 전환 50까지 할 수 있잖아요?
이게 달마다 50까지인건가요? 아니면 30일기준 50까지인건가요?
예를 들어 7월에 10만원 전환 받았으면 40만원 더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달에 한번만 가능하고 50까지 받을 수 있는건지 1도 몰라서 질문드려요
기프티콘도 얼마까지 되는지 궁금하구용
포인트 전환 50까지 할 수 있잖아요?
이게 달마다 50까지인건가요? 아니면 30일기준 50까지인건가요?
예를 들어 7월에 10만원 전환 받았으면 40만원 더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달에 한번만 가능하고 50까지 받을 수 있는건지 1도 몰라서 질문드려요
기프티콘도 얼마까지 되는지 궁금하구용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김고님의 댓글
김고 작성일
1일에 초기화 한달에 50이에용
김치프리미엄님의 댓글
김치프리미엄 작성일
흠.. 달마다50 30일기준 50 똑같은거아닌가효..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달 기준으로 깊티 50 입니다
xego님의 댓글
xego 작성일
매달1일에 초기화되고 한달 총 50입니당
연두님의 댓글
연두 작성일
참고할게용감사해요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