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카 돌발로 받은 200만원짜리 치킨....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케이
댓글 4건
조회 49회
작성일 24-07-27 19:58
본문
본문
.....비싸서 그런지...맛있네요....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xego님의 댓글
xego 작성일
아이구 ㅜㅜ맛나게드세여
인생이요님의 댓글
인생이요 작성일
아고ㅠㅠㅠㅠ 맛나게 드시길,,,,
연두님의 댓글
연두 작성일
마싯게드세요ㅠㅠ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아....힘내시길 바랍니다.....ㅠㅠ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