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링은 언제 당해도 힘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귀여운게좋아
조회 138회
댓글 1건
작성일 24-07-27 18:20
본문
본문
날씨도 꿉꿉한데 거기에 더해서 올인까지 당하니 정말 기분이 참 안 좋네요
절제를 해야 되는데 항상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니 너무 자괴감도 들고 참 어려운 문제예요
대승은 바라지도 않고 적당히만 먹고 싶은데 절제를 잘 해보면 될 것도 같고...
정말 어렵네요
절제를 해야 되는데 항상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니 너무 자괴감도 들고 참 어려운 문제예요
대승은 바라지도 않고 적당히만 먹고 싶은데 절제를 잘 해보면 될 것도 같고...
정말 어렵네요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하루6만님의 댓글
하루6만
작성일
ㅜㅜ 힘내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