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판탄하면서 느낀건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로킴
댓글 5건
조회 49회
작성일 24-07-27 18:07
본문
본문
솔직하게 이렇게 작게 까면
배팅다하구 전달받구 까고싶은거 깔수잇는거아닌가
원래 딜러들이 마니까야 뭐 깔수가업는데
이렇게 작게까면 쏠린곳으로 뽑을수잇는데
좀아니지않나 30개도 안깔꺼같으면 나도 이거 숫자 뽑것다;;
배팅다하구 전달받구 까고싶은거 깔수잇는거아닌가
원래 딜러들이 마니까야 뭐 깔수가업는데
이렇게 작게까면 쏠린곳으로 뽑을수잇는데
좀아니지않나 30개도 안깔꺼같으면 나도 이거 숫자 뽑것다;;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신진물산조태오님의 댓글
신진물산조태오 작성일
이게 딜러마다 차이가 너무 심해요
로로킴님의 댓글의 댓글
로로킴 작성일
30개 밑으로는 잘없는데 애는 계속 30개 밑이네요
루다가님의 댓글
루다가 작성일
요즘 너무 잘 터디는듯 ㅜㅜ
로로킴님의 댓글의 댓글
로로킴 작성일
ㅋㅋ아 슬롯진짜 쓰레기다 오늘도 16바퀴 두번맞앗는데 5천원이러노 ㅠ
런던악질먹튀님의 댓글
런던악질먹튀 작성일
ㄹㅇ 딜러 손탐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