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명경기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구진당구 조회 39회 댓글 0건 작성일 24-07-27 17:34 본문 본문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경기네요. 정신없이 봤네요 3세트 진짜 딱 한걸음 차이였네요 정말 아쉽네요 DK 1 0 구진당구 보유 포인트 : 40,690 P 16,142,113 (100%) 10,000,000P 15,000,000P 이야 이걸 진짜 KT가 이기네요 08-09 맛저들하세여 ㅎㅎㅎ 경기 진짜 재밌네요 08-09 kt 젠지 경기 재밌네여 ㅎㅎ 08-09 해장을 하려고 뭘좀 먹었더니 더 속이 뒤집어지는군요 08-09 좋은아침입니다 08-09 댓글 개수 : 0건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