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에 파묘잇어서보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르세리이
댓글 8건
조회 57회
작성일 24-07-27 17:26
본문
본문
중간까지 재밌다가
갑자기 잏본 장신 사무라이나오고
갑자기 장르 고어 괴물물인가 싶고
내용이상하네
천만넘게봣던데
보다가 중간에 속은느낌든 사람 많았을것같네요
갑자기 잏본 장신 사무라이나오고
갑자기 장르 고어 괴물물인가 싶고
내용이상하네
천만넘게봣던데
보다가 중간에 속은느낌든 사람 많았을것같네요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타이레놀님의 댓글
타이레놀 작성일
아 ㅇㅈ합니다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영화관에서보면 좀 ㅈㄴ 그 뭔가 고 오묘한 느낌이잇음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인정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ㅇㅈ
달래랏달래단비님의 댓글
달래랏달래단비 작성일
ㅋㅋ 맞아요 그 거인 나오고 나서 부터 몬가... 이상해짐..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근데영화관에서 보면 잼낫음 ㅎ
돌돔아왜우럭님의 댓글
돌돔아왜우럭 작성일
전반후반 다릅니다 파묘 ㅋㅋㅋ
오로라팁님의 댓글
오로라팁 작성일
잼없어여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