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이 안될때가 좋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dden
댓글 2건
조회 53회
작성일 24-07-27 17:06
본문
본문
그당시는 컴터아님 절대 이걸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스마트폰 나오고 얼마를 해먹은건지 ㅡㅡ
세상좋아지니 돈이 막나갑니다
스마트폰 나오고 얼마를 해먹은건지 ㅡㅡ
세상좋아지니 돈이 막나갑니다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얼딸님의 댓글
얼딸 작성일
학생들도 접근성이 쉬우니… 많이덜 한다고하더라구요
크크루삥님의 댓글
크크루삥 작성일
맞습니다 ㅎ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