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아리아 슬롯은 어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RENE
조회 68회
댓글 18건
작성일 24-07-27 17:04
본문
본문
메인으로 유로 이용중이고
쿱 빼낸걸로 함 놀아볼까하는데
유로랑 비교했을때 좀 괜찮나요?
에볼제외 슬롯만
쿱 빼낸걸로 함 놀아볼까하는데
유로랑 비교했을때 좀 괜찮나요?
에볼제외 슬롯만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류현진님의 댓글
류현진
작성일
너만보인단 아리아~
바카라로100억님의 댓글의 댓글
바카라로100억
작성일
ㅋㅋㅋㅋㅋㅋ이건 웃겼다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지렸다 와
삼민호님의 댓글의 댓글
삼민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1님의 댓글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ㅅㅂㅋㅋㅋ
나나로님의 댓글의 댓글
나나로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고님의 댓글
김고
작성일
슬롯은몰것네요ㅜ
노르노르님의 댓글
노르노르
작성일
해보진 않았지만... 느낌이 그놈이 그놈일꺼같은....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아 슬롯 마려운데
세니키님의 댓글
세니키
작성일
으흠..아리아..으흠..
펩시콜라님의 댓글
펩시콜라
작성일
그냥 고센대응만 포기하면 마음편해요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ㅋㅋ 고센 빡시군요
펩시콜라님의 댓글의 댓글
펩시콜라
작성일
수시로 기분이 변합니다...
IRENE님의 댓글의 댓글
IRENE
작성일
넵 감사합니다ㅎㅎ 참고할게요
루다가님의 댓글
루다가
작성일
그래도 소금보단 개내가 잘 주지만 똑같지뭐 ㅜ
신진물산조태오님의 댓글
신진물산조태오
작성일
벳계열에 비해서 환수율은 좋음
블루향님의 댓글
블루향
작성일
해보세요^^
바닥에 돈 뿌린다는 느낌 아실거니까유
츄비주비님의 댓글
츄비주비
작성일
괜찮아요 좀 주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