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도 엄청 습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펩시콜라
조회 50회
댓글 5건
작성일 24-07-27 16:37
본문
본문
비가 곧 쏟아질 것 같은데
습하고 더운날씨 너무 지치게하네요
외갓집에서 에어컨이나 쐬고있는게 최고네요
습하고 더운날씨 너무 지치게하네요
외갓집에서 에어컨이나 쐬고있는게 최고네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에어컨이 최고죵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에어컨이 짱입니다
시나모롤님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에어컨없이 힘들어요 ㅠㅜ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인정요 ㅠ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