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재미가없네요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영섭
댓글 2건
조회 49회
작성일 24-07-27 16:36
본문
본문
먼가 옛날에 베이징 올림픽, 런던 올림픽,리우 올림픽 까지는 재밌게 본거같은데 도쿄올림픽떄부터 재미없어지더니 이번
파리 올림픽은 진짜 개막식부터 개판이더니 무진장 재미없네요 그리고 대한민국 선수들 농구도 올림픽 출전못해
축구도 출전못하니 볼맛이 안나네요 솔직히 양궁은 재미없어요.
파리 올림픽은 진짜 개막식부터 개판이더니 무진장 재미없네요 그리고 대한민국 선수들 농구도 올림픽 출전못해
축구도 출전못하니 볼맛이 안나네요 솔직히 양궁은 재미없어요.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ㅇㅇ 올림픽 기분이 안나네영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이번 올림픽 역대급 노관심일듯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