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언제 처리되나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심만일
댓글 1건
조회 44회
작성일 24-07-27 16:35
본문
본문
오랭만에 신청했는데
3일이 지나도 안오네요 ㅎㅎ
무슨 일 있음 공지라도 띄워주지
3일이 지나도 안오네요 ㅎㅎ
무슨 일 있음 공지라도 띄워주지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3일 지연은 생각보다 잦더라구요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