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언제 처리되나염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심만일 조회 46회 댓글 1건 작성일 24-07-27 16:35 본문 본문 오랭만에 신청했는데 3일이 지나도 안오네요 ㅎㅎ 무슨 일 있음 공지라도 띄워주지 0 0 작심만일 보유 포인트 : 58,350 P 36,932,572 (100%) 10,000,000P 15,000,000P 아리아 점검쿱 사망 08-09 다들 맛점하세요 ㅎㅎ 08-09 비제휴 쿱 아쉽다..!! 08-09 맛점 후 커담하세요~~ 08-09 다들 맛점하세요 08-09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24-07-27 16:35 3일 지연은 생각보다 잦더라구요 3일 지연은 생각보다 잦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