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맘스맘스
댓글 8건
조회 48회
작성일 24-07-27 16:33
본문
본문
8월 되면 더 더워진다던데 지금도 더운데 8월은 어떻게 버티나요 ㅠㅠ
개인적으로 4계절중에 여름이 젤 싫습니당
개인적으로 4계절중에 여름이 젤 싫습니당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간지님의 댓글
간지 작성일
저도 여름이 젤 싫네여..
맘스맘스님의 댓글의 댓글
맘스맘스 작성일
봄가을겨울만 있었으면..
커커멍님의 댓글
커커멍 작성일
ㄹㅇ...
맘스맘스님의 댓글의 댓글
맘스맘스 작성일
여름 너무 싫어효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저는 겨울이 제일 싫어요 ㅠㅠ
맘스맘스님의 댓글의 댓글
맘스맘스 작성일
사실 겨울도 너무 추워서 싫습니당 ㅎㅎ..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더워도 여름이 좋앙
맘스맘스님의 댓글의 댓글
맘스맘스 작성일
ㅋㅋㅋ진짜인가여ㅎ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