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왔다 그쳤다가 난리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다나33
댓글 5건
조회 52회
작성일 24-07-27 16:20
본문
본문
우산 안들고가면 비오고 우산 들고가면 비 안오네요ㅋㅋ 날씨 왜이러나요 차라리 시원하게 내리면 나가지라도 않을텐데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도라이같은 날씨요
삼민호님의 댓글
삼민호 작성일
차가운비가 내려야하는데 비오면 습해서 더더워요 ㅠㅠ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진짜 날씨 예측불가리스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구라청 클라스요
붉은낙지님의 댓글
붉은낙지 작성일
난리입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