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앙기모찌찌
조회 61회
댓글 3건
작성일 24-07-27 16:16
본문
본문
8월 1일까지 갚아야할 돈이 30이 있고 나가야할 돈 합치면 50정도 있습니다.
월급은 10일에 들어오는데 순수 댓노로만 50 만들기 가능할까요...?
진짜 이제 빚지고 살면 안되겠네요. 다음달부터는 정신차리고 살고 싶네요...
쓴소리 한 번씩 해주세요 ㅠㅠ
월급은 10일에 들어오는데 순수 댓노로만 50 만들기 가능할까요...?
진짜 이제 빚지고 살면 안되겠네요. 다음달부터는 정신차리고 살고 싶네요...
쓴소리 한 번씩 해주세요 ㅠㅠ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푸푸님의 댓글
푸푸
작성일
댓노로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ㅠㅠ
힘들면힘들지님의 댓글
힘들면힘들지
작성일
힘내세요..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죽은듯이 하면 가능하긴한데..
일당이라도 하시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