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간 댓노하고 5분컷당할뻔했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굿럭입니당당
댓글 4건
조회 46회
작성일 24-07-27 16:10
본문
본문
9시간 댓노한거 괜히 포바갔다가
올인벳 겨우 맞추고 본전으로 튑네요;
20만원 실제돈은 잃어도 좀 아프고 마는데
이거 잃었으면 한 삼일 온카판안했을듯
다행 ㅠㅠ
올인벳 겨우 맞추고 본전으로 튑네요;
20만원 실제돈은 잃어도 좀 아프고 마는데
이거 잃었으면 한 삼일 온카판안했을듯
다행 ㅠㅠ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간지님의 댓글
간지 작성일
다행입니다 ㅜㅜ
와래래님의 댓글
와래래 작성일
행스 다행스 !!!
멍쓰님의 댓글
멍쓰 작성일
다행이에우
mma동현님의 댓글
mma동현 작성일
다행입니당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