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 문자왓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수성가
댓글 7건
조회 46회
작성일 24-07-27 16:06
본문
본문
쳐기드가봣더만
로긴안되길래 물어보니 블랙이라고 탈퇴댓데요ㅋㅋㅋ
아니 미칭놈들이 가입하고 몆번썻나
접속조차 안햇엇는데 문자는 ㅈㄹ한다고 보내냐
후리차직이뿔라ㅋㅋㅋㅋ
실사용 3번햇을라나 블랙은 갑자기 와대노ㅋㅋㅋ
로긴안되길래 물어보니 블랙이라고 탈퇴댓데요ㅋㅋㅋ
아니 미칭놈들이 가입하고 몆번썻나
접속조차 안햇엇는데 문자는 ㅈㄹ한다고 보내냐
후리차직이뿔라ㅋㅋㅋㅋ
실사용 3번햇을라나 블랙은 갑자기 와대노ㅋㅋㅋ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헐....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문자를 그럼 안쳐보내야지 진짜 개패고싶네요 FM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양아치
IRENE님의 댓글
IRENE 작성일
후리직이뿔라
맥스멕스님의 댓글
맥스멕스 작성일
ㅋㅋㅋ 이사쿱
가야산성님의 댓글
가야산성 작성일
ㅋㅋ 쿱 ㅎ
와래래님의 댓글
와래래 작성일
ㅋㅋㅋㅋ 이사 ㄱㅈㅇ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