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코낀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8건
조회 69회
작성일 24-07-27 15:50
본문
본문
슬롯 초반부터 1700배 먹음
슬롯으로 대략 40만원정도 수익봄
그러다 마감쳐야하는데 롤링도 다끝낫고
40만원 수익에서 5만원 정도가 빠찜
프라그마틱 진입 4연패로 35만 수익 다까짐
분노 >>> 프라그 안맞아서 >> 에볼진입
에볼 5연패로 75죽
5만원 순간잃어도 35만원 이득인데 ㅁㅊ놈쳐럼 못나옴.
하.......... 아픔을 잊기위해, 일좀하고오겠습니다.
슬롯으로 대략 40만원정도 수익봄
그러다 마감쳐야하는데 롤링도 다끝낫고
40만원 수익에서 5만원 정도가 빠찜
프라그마틱 진입 4연패로 35만 수익 다까짐
분노 >>> 프라그 안맞아서 >> 에볼진입
에볼 5연패로 75죽
5만원 순간잃어도 35만원 이득인데 ㅁㅊ놈쳐럼 못나옴.
하.......... 아픔을 잊기위해, 일좀하고오겠습니다.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펩시콜라님의 댓글
펩시콜라 작성일
아..속상하네요ㅜ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아이고야ㅜㅜ깊어지먄안댐 ㅜ
요키치님의 댓글
요키치 작성일
슬롯 ㅠㅠ 맥스 한 번만 딱 띄우고싶네요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에고.. 힘내셔요
블루향님의 댓글
블루향 작성일
하...ㅜㅜㅜㅜ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기운내세요
낙두지님의 댓글
낙두지 작성일
힘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로라팁님의 댓글
오로라팁 작성일
다똑같죠 ㅠ 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