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신발에서 가속페달자국나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밀리
조회 59회
댓글 4건
작성일 24-07-27 15:42
본문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근데애초에 운전을하면 엑셀 브레이크 둘다 밟아서 자국남지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향님의 댓글
블루향
작성일
예상했지 뭐..
펩시콜라님의 댓글
펩시콜라
작성일
절대 급발진일 수 없음...
화물차 오래해봤고 페달긴게 헷갈릴 수 있다는 것도 웃기고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흠.. 우짭니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