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고장나서 겜방왔네여 ,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두지
댓글 4건
조회 74회
작성일 24-07-27 15:25
본문
본문
오긴했는데
걱정이네여 ...
하 .. 늦게 수리되는건 그렇다쳐도
얼마나 비용이 나올지.. 휴가비 안날린게 신의한수네여 ..
오늘은 모텔가서 자야할듯합니다 .. ㅠㅠ
돈 겁나 나가겠네 .. .ㅠㅠ
걱정이네여 ...
하 .. 늦게 수리되는건 그렇다쳐도
얼마나 비용이 나올지.. 휴가비 안날린게 신의한수네여 ..
오늘은 모텔가서 자야할듯합니다 .. ㅠㅠ
돈 겁나 나가겠네 .. .ㅠㅠ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루다가님의 댓글
루다가 작성일
에공.. 고생이네요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헉....에고 ...
전차부대님의 댓글
전차부대 작성일
새로 다는것도 좋더라구영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헉 모텔비아깝네요 ㅠㅠ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