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검정단
댓글 3건
조회 50회
작성일 24-07-27 15:17
본문
본문
서울인디 와 또 쏟아지네요
살면서 이런여름은 첨 인것같은데ㄷㄷ
무슨 비가 왓다안왓다 미치겟습니다
선풍기로 버티는거 너무힘드네요ㅠㅠ
담배나 펴야겟어요
살면서 이런여름은 첨 인것같은데ㄷㄷ
무슨 비가 왓다안왓다 미치겟습니다
선풍기로 버티는거 너무힘드네요ㅠㅠ
담배나 펴야겟어요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디알티님의 댓글
디알티 작성일
비조심조심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맛담하세효
유비니님의 댓글
유비니 작성일
쏟아지나영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