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커담 한타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에는
조회 77회
댓글 2건
작성일 24-07-27 14:27
본문
본문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선배님들 ㅎㅎ
저는 족발 먹으러 와서도 야금야금 마틴 치고 있네여,,
뇌가 맛탱이가 갔나봅니다 ㅠㅠㅋㅋㅋ
그리고 아직 밖에 안나가신 형님들
진짜 더우니까 최대한 자제하셔욤...
에너지 충전 커담 들어가시졋!!!
맛커담 하세욤^_^
저는 족발 먹으러 와서도 야금야금 마틴 치고 있네여,,
뇌가 맛탱이가 갔나봅니다 ㅠㅠㅋㅋㅋ
그리고 아직 밖에 안나가신 형님들
진짜 더우니까 최대한 자제하셔욤...
에너지 충전 커담 들어가시졋!!!
맛커담 하세욤^_^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맛담하세요 ㅎ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맛커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