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씩씩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10건
조회 65회
작성일 24-07-27 14:12
본문
본문
ㄷㅂ 4년차
항상 씩씩했습니다.
잃어도, 씩씩하고, 무식하게 했습니다.
ㄷㅂㅇ 무섭다는 생각을 한건
하루 3천 대패할때, 그날 충격은 잊지못합니다.
이후, 2천..천오백등등 대패가 나오면서
순진한 양이되어버렸습니다.
열심히 모아둔 3억이 다털리고 빚이 있는 신세.
지금 드는 생각은, 실적만 채우고. 혜택만 챙겨야하나? 라는 생각이 강하게드네요. 50충전 100충전은
지금도 하고있지만, 플레이할때 무섭다는 생각이듭니다...
항상 씩씩했습니다.
잃어도, 씩씩하고, 무식하게 했습니다.
ㄷㅂㅇ 무섭다는 생각을 한건
하루 3천 대패할때, 그날 충격은 잊지못합니다.
이후, 2천..천오백등등 대패가 나오면서
순진한 양이되어버렸습니다.
열심히 모아둔 3억이 다털리고 빚이 있는 신세.
지금 드는 생각은, 실적만 채우고. 혜택만 챙겨야하나? 라는 생각이 강하게드네요. 50충전 100충전은
지금도 하고있지만, 플레이할때 무섭다는 생각이듭니다...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잠시 쉬었다 오셔요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도박 참 사람을 초라하게 만들죠 ㅠㅠ
힘내자요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허... 더도말고 매달 1000씩만 찾아가시길 응원드립니다 ㅜ
껄렁이님의 댓글
껄렁이 작성일
이게 대패 하면 무섭죠 ㅠㅠ
이번생은1님의 댓글
이번생은1 작성일
도박을 이길수 잇다는 생각은 접엇네요 저도
탱구용님의 댓글
탱구용 작성일
혜택을 챙기는게 제일 좋습니다..
쥬라기3님의 댓글
쥬라기3 작성일
공감..온카판은 우리한테 상줘야해요..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힘냅시댜..
류현진님의 댓글
류현진 작성일
화이팅하세요 양맨..
블루향님의 댓글
블루향 작성일
대승했을때... 그 기억을 내려놓기까지
저도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br/>
<br/>거기서부터가 시작입니다. 양키즈님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