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돈좀따셨습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5건
조회 57회
작성일 24-07-27 13:53
본문
본문
저는 겜생각이 없네요.
저녁때 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요.
다들 승리만 하시길요..
돈 많이 꼴으면, 스트레스가 많아요.
저녁때 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요.
다들 승리만 하시길요..
돈 많이 꼴으면, 스트레스가 많아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푹 쉬셔요 ㅎㅎ..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4일째 발리는중 ㅜㅜ
노르노르님의 댓글
노르노르 작성일
주말엔 특히 잃으면 더 화나는듯ㅜ
블루향님의 댓글
블루향 작성일
공감합니다 ㅜㅜ
주말에는 쉬어가려고요ㅎㅎ
괜히 들어갔다가 부러지면 쉬는 내내 기분 안좋음..
껄렁이님의 댓글
껄렁이 작성일
주말 과 연말 조심해야죠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