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시간이 지나고 나서.. 상처가 생기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텔린
댓글 4건
조회 56회
작성일 24-07-27 13:12
본문
본문
5일전에 승부보다가 결국은 지고.. 책상을
내리쳤는데.. 엄청 아팠거든요.. 며칠전까지만
해도 통증만 있고.. 상처는 없길래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지금보니 붉게 피멍이 들었네요..
돈도 잃고 몸도 상하고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내리쳤는데.. 엄청 아팠거든요.. 며칠전까지만
해도 통증만 있고.. 상처는 없길래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지금보니 붉게 피멍이 들었네요..
돈도 잃고 몸도 상하고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아기도치님의 댓글
아기도치 작성일
랴 도치를생각해서라도 조심해.,. 너다치면안되 내친구잖아
수딧2님의 댓글
수딧2 작성일
에구 ㅜㅜ 몸챙기세요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몸이 재산인데
와래래님의 댓글
와래래 작성일
건강 잘챙겨셔요 ㅠㅠ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