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식은 빙수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블루향
댓글 5건
조회 54회
작성일 24-07-27 12:56
본문
본문
진짜 이게 행복이지... ㅠㅠ
작업나갈때 맨날 백반만 먹다가 빙수 들어가니
속에서 좋다고 춤을 추네요ㅎㅎ
달달한 빙수를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입을 싹 헹구니 커피 향이 더 잘느껴지네요:)
작업나갈때 맨날 백반만 먹다가 빙수 들어가니
속에서 좋다고 춤을 추네요ㅎㅎ
달달한 빙수를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입을 싹 헹구니 커피 향이 더 잘느껴지네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삼민호님의 댓글
삼민호 작성일
맛있게드세요
코카콜라코크님의 댓글
코카콜라코크 작성일
지려따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빙수좋다! ㅎㅎ
히스토리님의 댓글
히스토리 작성일
오오 완전 시원한것들 모임!!
스마일가이님의 댓글
스마일가이 작성일
이야 좋네요메뉴 ㅎㅎ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