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노트북으로 겜할라고 샀는데 ㅜㅜ 생각보다 화면이 많이 작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추억의옛통
댓글 8건
조회 83회
작성일 24-07-27 12:43
본문
본문
롤돌리는데 화면이 너무 작아서 스킬 맞추는 감도 안오내여 컴터를
사야겠다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하려고 노트북 샀더만
에휴 내 실수다 이건..
사야겠다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하려고 노트북 샀더만
에휴 내 실수다 이건..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레이첼님의 댓글
레이첼 작성일
노트북은 빡세요 ㅠ..
추억의옛통님의 댓글의 댓글
추억의옛통 작성일
먼가 괜춘할거라 생각한 제가 밉습니다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노트북 은근 불편해여ㅜ
추억의옛통님의 댓글의 댓글
추억의옛통 작성일
개불편 진짜 ㅜㅜ
노르노르님의 댓글
노르노르 작성일
은근 불편함 ㅋ
멍쓰님의 댓글
멍쓰 작성일
모니터 사면대지 바부야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하이고 ㅜㅜ
멍쓰님의 댓글
멍쓰 작성일
형도 놋북씀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