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땜시 항상 0포단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판탄하다망함
댓글 6건
조회 92회
작성일 24-07-27 12:34
본문
본문
포바는 부담없이 하다보니 포인트모일때마다 깡베팅조지는데
항상 0포단 되네여ㅋㅋㅋㅋㅋ
그냥 하던대로 1만포모으고 편의점깊티로 바꿀걸ㅠ
항상 0포단 되네여ㅋㅋㅋㅋㅋ
그냥 하던대로 1만포모으고 편의점깊티로 바꿀걸ㅠ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저와같네요ㅠ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하이고 ㅠㅠ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저두ㅠ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포바 ㅠㅠㅠ..
김성용님의 댓글
김성용 작성일
악마의포바
나나로님의 댓글
나나로 작성일
0포족의 삶..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