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체빠
댓글 3건
조회 62회
작성일 24-07-27 12:33
본문
본문
집에 포메를 키우는데
포메가 자꾸 애들을 무네요..
입질이잇긴했는데 물었어요결국 ㅠ
오줌도 아무데나싸고
정말 심하게 줘패도 그때뿐이에여 어떻게해야좋을까요
어디정말 보내고싶어요ㅡㅡ
안키우고싶은데ㅠ
포메가 자꾸 애들을 무네요..
입질이잇긴했는데 물었어요결국 ㅠ
오줌도 아무데나싸고
정말 심하게 줘패도 그때뿐이에여 어떻게해야좋을까요
어디정말 보내고싶어요ㅡㅡ
안키우고싶은데ㅠ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ㅕㅠㅠㅜㅜㅜ아이고 형욱이불러야것니오
살빼는게소원님의 댓글
살빼는게소원 작성일
교육중요해요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아이고야...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