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림픽 우리나라 경기 많이 없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란
댓글 4건
조회 66회
작성일 24-07-27 10:49
본문
본문
거의 다 탈락해서
올림픽 나간 종목 별로 없죠??
유독 이번 올림픽은
관심이 안가네요
올림픽 나간 종목 별로 없죠??
유독 이번 올림픽은
관심이 안가네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많이 없어요 ㅜ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구기가 여핸드볼 말고는 전멸이라 볼게 없어요
홍삼보다좋은고삼님의 댓글
홍삼보다좋은고삼 작성일
그래서 아예안바여ㅜ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아유 슬프다요
도베르만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