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림픽 우리나라 경기 많이 없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테란
조회 69회
댓글 4건
작성일 24-07-27 10:49
본문
본문
거의 다 탈락해서
올림픽 나간 종목 별로 없죠??
유독 이번 올림픽은
관심이 안가네요
올림픽 나간 종목 별로 없죠??
유독 이번 올림픽은
관심이 안가네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많이 없어요 ㅜ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구기가 여핸드볼 말고는 전멸이라 볼게 없어요
홍삼보다좋은고삼님의 댓글
홍삼보다좋은고삼
작성일
그래서 아예안바여ㅜ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아유 슬프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