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드관리ㆍ생각해 받는데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슬롯헤븐
댓글 5건
조회 57회
작성일 24-07-27 10:33
본문
본문
급여 기준으로♥︎
급여날부터 게임 바로 하지 말고
다음번 급여 받는날 까지 계산해서
중반부나 후반부부터 게임 하시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급여받고 초반에 시드 빨리믄 뒷배 기간도 길고
그럼 "내가 모하는 짓인가" 하는
현타도 올 수 있구여♥︎
늘 뒷배ㆍ그다음뒷배를 생각 하믄서 겜 해바여
^^♥︎
급여날부터 게임 바로 하지 말고
다음번 급여 받는날 까지 계산해서
중반부나 후반부부터 게임 하시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급여받고 초반에 시드 빨리믄 뒷배 기간도 길고
그럼 "내가 모하는 짓인가" 하는
현타도 올 수 있구여♥︎
늘 뒷배ㆍ그다음뒷배를 생각 하믄서 겜 해바여
^^♥︎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응원..합니다!!!!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쉽지않습니다
응원합니다!!
멍쓰님의 댓글
멍쓰 작성일
응원합니다!
탱구용님의 댓글
탱구용 작성일
나댜용 ㅎㅎㅎ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어려우어류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