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시드관리ㆍ생각해 받는데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슬롯헤븐
조회 60회
댓글 5건
작성일 24-07-27 10:33
본문
본문
급여 기준으로♥︎
급여날부터 게임 바로 하지 말고
다음번 급여 받는날 까지 계산해서
중반부나 후반부부터 게임 하시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급여받고 초반에 시드 빨리믄 뒷배 기간도 길고
그럼 "내가 모하는 짓인가" 하는
현타도 올 수 있구여♥︎
늘 뒷배ㆍ그다음뒷배를 생각 하믄서 겜 해바여
^^♥︎
급여날부터 게임 바로 하지 말고
다음번 급여 받는날 까지 계산해서
중반부나 후반부부터 게임 하시는것이 어떨까 싶네요♥︎
급여받고 초반에 시드 빨리믄 뒷배 기간도 길고
그럼 "내가 모하는 짓인가" 하는
현타도 올 수 있구여♥︎
늘 뒷배ㆍ그다음뒷배를 생각 하믄서 겜 해바여
^^♥︎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응원..합니다!!!!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쉽지않습니다
응원합니다!!
멍쓰님의 댓글
멍쓰
작성일
응원합니다!
탱구용님의 댓글
탱구용
작성일
나댜용 ㅎㅎㅎ
금융평가센터님의 댓글
금융평가센터
작성일
어려우어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