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이라 포거가 쉽지 않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진당구
댓글 10건
조회 81회
작성일 24-07-27 10:14
본문
본문
음 좀 팔아서
방값에 보태고 싶은데^^
확실히 월말엔 좀 어려운것 같긴 합니다
월초까지 좀 기다려볼까^^
생각하게되네여
방값에 보태고 싶은데^^
확실히 월말엔 좀 어려운것 같긴 합니다
월초까지 좀 기다려볼까^^
생각하게되네여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쿠쿠루핑포옹님의 댓글
쿠쿠루핑포옹 작성일
워우 포많으시네요 ㄷㄷ
솨솨솨님의 댓글
솨솨솨 작성일
맞습니다ㅠ
벨제붑님의 댓글
벨제붑 작성일
기다리는게 낳죠 ㅎㅎ
슬롯헤븐님의 댓글
슬롯헤븐 작성일
포거 가즈앗
보람님의 댓글
보람 작성일
팔려야 하능뎅...히잉...ㅠ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그러게여 잘안팔림 ㅠㅠ
볼티모어이장님의 댓글
볼티모어이장 작성일
맞아요
홍삼보다좋은고삼님의 댓글
홍삼보다좋은고삼 작성일
월초에 어차피 잘팔려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월말은 거래가 잘 안되쥬
나나로님의 댓글
나나로 작성일
190만 흐미 ㄷㄷ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