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병원 왓네요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휼휼휼
조회 56회
댓글 5건
작성일 24-07-27 09:27
본문
본문
축농증으로 4번째 진료ㅜㅜ
이제 그만 좀 왓으믄.. 제발.....
형님 누님들 아푸지 마셔요
이제 그만 좀 왓으믄.. 제발.....
형님 누님들 아푸지 마셔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와충녹증 힘드시겠어영 ㅠㅠ
코카콜라코크님의 댓글
코카콜라코크
작성일
아프지말지어다 ㅜㅜ
레이첼님의 댓글
레이첼
작성일
아오 ㅠㅠㅠ
hidden님의 댓글
hidden
작성일
저도 축녹증이 심한데;;; 수술해야되지 않나요?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와 저도 두달가까이고생중 에어컨때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