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ㅋㅋ 13연패 또맞네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널
댓글 4건
조회 61회
작성일 24-07-27 09:12
본문
본문
포전한거 2번맞고 13번 내리틀려버리네요 중간에 금조 많이 해서 오링은 안났네요 재미 ㅈㄴ 없어서 환전 했어요 안맞으니까 더 재미도 없고
카드 조작질이 눈에 뻔히 보이니 더 재미없고 그냥 쟤들 조작질에 놀아나는 기분이네요 돈따서 나가도 어차피 또 할거고. 또 하면 오링날거 알고있을거고
카드 조작질이 눈에 뻔히 보이니 더 재미없고 그냥 쟤들 조작질에 놀아나는 기분이네요 돈따서 나가도 어차피 또 할거고. 또 하면 오링날거 알고있을거고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루다가님의 댓글
루다가 작성일
재 목조르면되나요
아라미스님의 댓글
아라미스 작성일
에고 힘네세요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개빡치네 자세 ㄷ ㄷ
신진물산조태오님의 댓글
신진물산조태오 작성일
자세는 왜 저 지1랄인가요... ㅈㄴ 패고싶게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